경주 한식뷔페 / 숙이네 / 경북 경주시 한식뷔페

2019. 12. 10. 04:16맛집

숙이네 한식뷔페

경주 성동시장 (역전시장) 한식뷔페 숙이네 맛있네요 추석 차례 음식을 준비하기 위해 경주 성동시장에서 장을 보고나니 밥시간이 다되어 간단하게 한식뷔페 전문점 숙이네에서 한끼 해결 했어요 경주 성동시장(역전시장) 한쪽에 한식부페 전문점이 쭈욱 있는데 저희는 숙이네 에서 먹었어요 성동시장 숙이네는 맛도 맛이지만이모님도 친절 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경주 성동시장(역전시장) 숙이네 또한 음식도 맛있고 인심도 넉넉해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네요 경주 성동시장 숙이네나이 좀 있으신 할매가 하시는 곳에 앉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