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초밥 / 골목초밥 / 서울 강서구 초밥,롤

2019. 12. 28. 01:50맛집

골목초밥 초밥,롤

강서구 초밥 항상 가성비 대만족 하고 오는 집

강서구 초밥&모밀 맛집 '골목 초밥'집에서 초밥과 모밀 반반 메뉴를 주문 합니다. 날치알과 김의 고소함이 강서구 초밥&모밀 맛집 '골목초밥'집의 데미를 장식해 주네요^^ 잇님들께서 이미 맛나게 점심 드셨쥬? 강서구초밥&모밀 강서구 점심맛집골목초밥 화곡동 골목초밥 바로 집 앞에 초밥집이 있어도 몇 년만에야 가 봤었네요 원래 스시윤이라는 초밥집이었는데 어느새, 골목초밥으로 이름이 변경되어 영업중이더라구요 밥만 많은 초밥은 노노 근데 골목초밥은 이 정도로 밥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오늘은 매번 지나치기만 했던 강서구 화곡동 골목 어귀에 자리한 아는 사람들만 찾는 강서구청 초밥 맛집 골목초밥 화곡동 그랜드 사우나 뒷편 골목에 위치했어요 요롷게 좌식이지만 다리를 쏙 넣고 앉을 수 있어서 넘나 편한거 >.< 자리 잡았으면 우리 이제 주문을 해볼까염? 기다리면서 골목초밥 메뉴 & 가격 스캔완료 커플세트와 골목정식은 2인기준 오천원 차이인데 골목정식에 사시미 비중이 더 크다네요 저는 회보다는 초밥을 선호하기에 골목초밥 커플세트 샐러드와 그린빈 , 미소국이 기본 샐러드 야금야금 다먹어가니 이제 골목초밥의 커플세트 구성이 하나둘 나옵니다 샐러드 + 육회 대신 연어 + 간장새우 대신 새우튀김+ 치킨가라아게 육회 대신 나온 사시미 대체 치고는 넘나 만족스러운 거 그리고 오늘의 메인 초밥 14pc + 롤 4pc 새우, 참치, 연어, 광어, 장어 골고루 즐기기 좋은 골목초밥 강서구맛집 답지요? 능 그리고 마지막 마무리 - 알밥 성인 남여가 먹기 부족함 없었던 골목초밥 커플세트 강서구청 데이트 골목초밥 괜찮으시죠? 점심 11:3015:00 / 저녁 17: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전화 02-6489-9777 유명한 강서구청 앞 스시집, 골목초밥 옛부터 구청 인근은 맛집들이 많기로 유명하다. 더불어서 많은 가게들이 즐비해 있는데, 수많은 스시집들 가운데서도 가장 인지도가 있는 가게가 바로 '골목초밥'이다. 강서구청사거리) 가성비 좋은 초밥집 골목초밥 커피 마실까? 해서 만났는데.. 우린 배가 고프니 점심부터 먹기로.. 여기 아주 종종 오는 초밥집인데 가성비가 좋당^^ 강서구청 근처 밥집 골목초밥 메뉴판 (클릭하면 커져요) 강서구청 근처 맛집 골목초밥 런치메뉴 (요기가 가성비 굿) 우린 점심이었기에 초밥+반우동, 초밥+나가사끼 짬뽕 주문 안 그래도 최근에 초밥 먹고 싶다

https://jinkyoung.tistory.com/entry/서울-맛집-만정-최고-깔끔한-정찬-퀄리티-좋은-불고기와-냉면을-즐길-수-있는-식당-훌륭한-한식-삼청동만정-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