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시 보울 / 샐러드셀러 / 서울 용산구 다이어트,샐러드

2019. 12. 12. 01:44맛집

샐러드셀러 다이어트,샐러드

벌써 두번째 약속 잡은 다이어트 샐러드

@샐러드셀러 한강진역으로 가는길 타마린드 가는길에있어요 (개취) 드레싱이 자극적임 샐러드셀러에서 음식을 먹으면 쓸데없는 기분이지만 뭔가 지는 느낌이 들 때가 있다. 한남동 샐러드셀러 한남동 브런치 맛집 샐러드셀러는 샐러드, 샌드위치, 스프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일드를 보고 떠오른 곳이 샐러드셀러였어요. 모닝세트 먹으려고 오픈시간 11시 맞춰서 샐러드셀러 갔답니다. 물론 제가 이날의 1번 손님 근데 모닝세트가 없어졌다는 사실..... . 샐러드셀러는 4인까지만 입장이 가능해요. 샐러드셀러 주방은 오픈형이에요. 한남동 샐러드셀러 메뉴 및 가격 샐러드 6종 & 계절별 추가되기도 함 샌드위치 3종과 추가 메뉴 스프 2종 커피, 술 등 음료 한남동 브런치 맛집 샐러드셀러 가격대는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한남동 브런치 샐러드셀러 호박스프 호박스프 위에는 계피가루와 호박씨가 뿌려져 있어요. 보통 호박죽을 먹으면 설탕의 단맛이 많이 나는데 샐러드셀러 호박스프의 맛은 단맛이 강하지 않았어요. 샐러드셀러 애플루꼴라샌드위치 샌드위치는 그린판에 살짝 구워져서 나와서 좀 뜨거운편이에요. + 날 좋은 날 다녀온 한남동 샐러드셀러 :) 매일 달맞이에서 만나 브런치 먹던 친구와 처음 서울에서 만난 날. 색다른데 어쩐지 편안한 기분. 결혼한 친구들이 많이 없었는데, 지난해부터 부쩍 하나, 둘 가기 시작했다 샐러드셀러 운영 시간.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은 3-4시 매장은 아담아담하다 :) 여유있고 좋쿠나 - 샐러드셀러 메뉴는 요렇게 :) 애플 루꼴라 샌드위치와 구운 채소 샌드위치, 수프를 주문 구운 채소 샌드위치 애플 루꼴라 샌드위치 :) 수프는 생각보다 너무 밍밍해서 개인적으론 별로- 종류별로 주문하려다 많을 것 같아 안했는데 안하길 잘했따며 야채를 가려먹는 나는, 구운 채소 샌드위치보단, 애플 루꼴라 샌드위치가 맛있었다. 애플루꼴라샌드위치 먹으러 한번 더 가볼만 인기 많은 이유가 있다며 :) 다음엔 추억의 부첼라로 가자 일주일정도 , 속이 계속 좋지않아 작정하고 찾아갔던 샐러드셀러 당분간 육식은 좀 자제하려고 샐러드집을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