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란치아 / 비란치아 / 경남 진주시 스파게티,파스타전문

2019. 12. 21. 23:49맛집

비란치아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신안동 비란치아이번달을 마지막으로 진주를 떠나 사천 용현으로 가신단다정말 내가 먹어본  파스타 중 단연코 으뜸인 집인데코스로 바뀌고 난 뒤 찾아가보지 못했는데 이전소식에 언넝 예약해서 가보았다 진주 신안동에 있는 이태리 음식전문점 '비란치아' 진주 내려갔을 때 이모께서 비란치아에서 점심을 사주셨다.   생소한 동네다만 담에 또 진주가서 파스타 먹고싶으면 찾을듯.    진주 평거동맛있는 코스요리와다양한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비란치아 내가 좋아하는 미모의 여성분과맛있는 점심 먹으로 갔던곳최소 하루 전날 예약해야합니당두번째 방문가격이 센편이지만맛은 너무 맛있는 곳이에요 비란치아 간판 영업시간오픈 11시30분 - 마감 21시30분브레이크 타임 2시30분 - 17시일요일 휴무 100% 예약제로 운영 됩니다 비란치아 메뉴(클릭하면 확대됩니다) 첨에 내가 주문 잘못했나 생각해서물었음 프로슈토가 올라간 메론토마토카프리제그린올리브에 소고기안심을 감싼 튀김연어 프로슈토에 메론은 제가 원래 좋아하는 조합카프리제는 발사믹소스랑 바질페스토까지같이 먹어서 넘 상큼하고 바질향까지 굿연어는 훈제아니고 그냥연어 같은데약간 간되있고 위에 올리브오일과 파슬리랑 너무 잘 어우러짐그린올리브에 소고기안심 감싸서 튀긴건밑에 크림소스 찍어먹으면 이건 걍 맛있는거 전채요리 다 먹고 나면 너무 맛있는 점심 사주셔서 행복한 하루였음️맛있고 특별한 한끼즐기고 싶은 분들"비란치아" 추천이욥️ 제가 음식하는 것도 좋아하고 음식에 대한 관심도 많아요 얼마전 진주에 갔었는데 친구 소개로 가보았던이탈리아 집밥을 맛볼 수 있는 곳 비란치아에 다녀왔어요 ​ 친구가 처음 신안동 맛집 비란치아에 갔을때 고등어 파스타  맛에뿅  반해버려 그 후부터 단골이 되었다 주소 : 경남 전주시 신안동 717-7전화 : 055-748-8893 코스만 하는 예약제로 바뀌고 나서 처음 가는 비란치아.   신안동에 있는 비란치아는 맛있는 집식사를 해보고 싶었던건 몇개월이 지났는데 이제서야 오게 되었다. 드디어 먹어보는 고등어 올리브오일 파스타 In 비란치아 그리고 며칠 전 아는 동생과 같이 봤던 검사외전. 그리고 술 한잔.이미 만난 날부터 둘다 골골대더니 한명은 링겔맞고 한명은 병원 갔다 'ㅁ'아마 감기몸살 회복과 2월 말의 시험(자격증) 전까지 한동안은 안 할 것 같은 펌프잇업이지만.또 스트레스 쌓이면 할 수도 있을 듯? 며칠전에 저의 멘토 언니 '그녀'와신안동 주공1차아파트 뒤편에 있는신안동 맛집'비란치아'에 다녀왔어요   비란치아에 들어가면'따뜻함'이 느껴져요   다들 궁금해하는,비란치아의 메인 메뉴인고등어 파스타예요